Economic News for Korea Small and Medium-size Enterprises

한국중소기업일보-동행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데스크 0 486

중소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여행” 및 “후불제 장례서비스” 복지 업무협약



한국중소기업일보(대표 양진호)와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인 (주)동행서비스(대표 이태희)는 2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한국중소기업일보 본사에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시켜 중소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여행’ 및 ‘후불제 장례서비스’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동행서비스에서 출시한 ‘후불제 장례서비스’ 상품을 한국중소기업일보를 통해 가입하는 중소기업 직원들에게는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개발한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이벤트 행사 통해 제공한다.

또한 동행서비스는 건강검진, 매칭이벤트 등을 한국중소기업일보의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한국중소기업일보는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과 기업이미지를 동영상 공익사업 일환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제작하여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태희 동행서비스 대표는 “한국 중소기업일보가  중소기업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잘 해주길 바란다”고 말하고 “서로에게 보탬이 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중소기업일보 양진호 대표는 “양사가 갖고 있는 좋은 에너지를 합하면 중소기업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복지서비스가 만들어 질 것”이라며 “(주)동행서비스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동행서비스는 (주)신세계, (주)신세계인터네셔널, (주)신세계디에프, (주)신세계사이먼, (주)스타필드 고양점, 하남점 (주)신세계프라퍼티, (주)센트럴시티, 우정사업본부, SK앰엔서비스 300개 고객사 60만명 회원의 기업 장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기운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