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ic News for Korea Small and Medium-size Enterprises

리튼브릿지,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데스크 0 98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지중현)은 ㈜리튼브릿지(대표 김성)가 지난 21일 충북 제천시청 시장실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1천만원을 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성 대표는 "건설 산업의 위기를 기회로 만회하기 위하여 신기술 개발에 온 힘을 다 쏟아붓는 것처럼 제천의 청소년들이 미래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창조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인으로서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리튼브릿지는 제천시 봉양면에 공장을 둔 회사로 교량 분야의 최고 선두기업을 지향하는 비전과 튼튼하고 안전하며 환경 창조적인 이미지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경영철학을 담아 2004년에 창업한 기업이다.

교량 분야 이외에도 가시설 및 강구조, PC 분야, 경관 분야, 자재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제천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후원금 기탁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는 모범기업이다.

지중현 이사장은 "제천에 생산 공장을 두고 지역과의 상생발전 및 인재양성에 힘써 주시는 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재단에서도 환경을 생각하고 미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인재육성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광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