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ic News for Korea Small and Medium-size Enterprises

인천 강화군, 2019 창업·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데스크 0 213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오는 19일 오후 2시 강화군농업기술센터에서 2019년도 창업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식재산센터 등이 참여한다.

기업인 및 예비창업자에게 창업지원 및 소상공인 지원정책, 일자리안정자금, 지적재산권 등 창업지원사업을 홍보하고 일대일 개별상담 부스를 통해 맞춤형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화군농업기술센터는 2014년부터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산물 가공 특화형 서비스센터로서 입주(졸업) 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 전문가 자문, 마케팅, 네트워크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의 창업과 소상공인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특히 지원사업 상담코너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니 창업에 관심 있는 농업인, 소상공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032-930-41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일 기자 

0 Comments